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홍보센터

골드클래스, 분양업계 신흥 다크호스로 급부상
골드클래스, 분양업계 신흥 다크호스로 급부상
작성자 : 골드클래스 조회수 : 3,061

골드클래스㈜(대표 박철홍)가 올해 9000여 가구를 분양할 계획이다.

 전국 신도시와 택지개발지구를 중심으로 조기분양 성공을 거듭하며 주택분양업계에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달에는 KTX 광명역세권의 프리미엄을 더한 도심 속 타운하우스 광명골드클래스 프레스티지와 구미 최대규모 택지지구로 구미 경제의 신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구미확장단지에 동시 오픈을 한 바 있다.

 골드클래스의 앞선 제품력과 입지선정에 대한 남다른 안목은 물론 골드클래스만의 탁월한 노하우로 소비자들과 투자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그 인기를 입증해 나가고 있다.

 도심 속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를 컨셉으로 한 광명소하지구의 골드클래스 프레스티지는 옥탑방 설계, 4베이ㆍ4룸 혁신평면, 전세대 정남향 단지배치 등 단지설계의 획기적인 차별화로 지역 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았으며, 구미확장단지 골드클래스는 전세대 정남향배치, 판상형 설계 등 구미시 주거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등 꾸준히 혁신과 발전을 거듭하며 고객감동을 이어가고 있다.

 창업 이래 오직 건설 한 분야만을 추구해 온 골드클래스는 고객의 재산가치와 이익증대는 물론 그 동안의 축적된 고객에 대한 신뢰와 건설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의 건설문화와는 다른 차별화된 서비스 문화와 고품격의 공간문화 창조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전국 모든 분양현장을 통해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입맛 하나 하나까지도 모두 맞추어가려는 부단한 연구와 노력을 통해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골드클래스는 우수한 인적자원을 바탕으로 기본에 충실할 뿐아니라, 고객을 위한 가치경영을 통해 대한민국 건설문화를 리드해 나가고 있으며, 주택사업 분야에서부터 건축, 토목, 오피스플랜트 사업까지 최고의 기술과 최상의 품질로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부응하고 있다.

 골드클래스의 분양열풍은 하반기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전주 만성지구, 평화동을 비롯해 충남 서산, 광주 삼각동 및 연제동, 지원동 재개발, 당진 송산, 강원 횡성 등에서 성공적인 분양을 통해 골드클래스만의 가치를 한층 더 올릴 계획이다.

황윤태기자 hyt@


출처 - http://www.cnews.co.kr/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골드클래스(주)

본점 : 전라남도 보성군 보성읍 주봉리 394

광주영업점 : 광주 서구 상무대로 1101

Copyright © Gold class. All Right Reserved.